수술전
그리고 윤곽을 하게된 계기는 어릴때부터 컴플렉스엿고 이목구지는 또렷한게 항상 얼굴형때문에
모자나 앞머히낼때나 사진찍을 때 더 광대가 도도라져서 스트레스여서 윤곽3종 마음 먹게 되었어영..
2일차
어제 수술하고 2시간은 진짜 너무 아파서 죽고싶고 무슨 부귀영화누리겟다고 내가 이러고잇나..
이랫는데 오늘은 하나도 안아프고 얼굴이 그 와중에 갸름해진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이제 붓기와의 전쟁인것 같아욜!
3일차
오늘은 더 부은느낌이네용 ㅎㅎ 광대도 어제보다 살짝 더 땡기공..이도 쫌 아프공 ㅠㅠ
앞니가 살짝 아프고 가래가 자꾸 나오는것 빼면 괜찮타~~ 앉아서 자서 계속 깻다자다를 반복..
아침에 보니 느낌상 얼굴은 쫌 더 부어잇는 것 같지만 이뻐질 생각만하며 버티고 있는 중이다..
약먹을때도 한알 입안으로 밀어넣기도 아직 힘들고 삼키기도 힘들다.. 머리도 감고싶고 가글도 제대로 얼른 하고싶당 ㅠㅠ
4일차
오늘은 병원가서 레이저받고 왓네욤..고기가 너무 먹고싶고 이젠 배고픔과의 전쟁같아요..
벌써 쥬스는 물리기 시작했어용..붓기도 얼른 내려가면 좋겟네용..집에만 잇으려니 너무 심심합니당
7일차
큰붓기는 거의 없어진 것 같네요..
이제 면종류도 아주 조금씩 먹고 잇지만 그래도 역시 쥬스가 편하네여~
몸무게 주는 낡으로 그나마 살고 잇어요 ㅎㅎ
9일차
처음으로 화장을 햇고 턱을 얼얼한 감이 큰데 확실히 얼굴 길이 준 게 눈에 띔~
예전엔 얼굴형 뽀샵햇는데 그냥 찍어도 저런 얼굴형이 나와서 너무 좋다
10일차
이젠 밖에도 마스크없이 나가고 화장도 하고 주변사람들이 확 얼굴햇다란
느낌안들게 살빠진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너무 잘됫다고 더 난리다!!! 수술하길 잘한 것 같당!!
12일차
입속에 잔붓기들로 꽉 차 있는 느낌이 들지만 큰 붓기들은 모두 내려가서 어느정도 윤곽이 이제 드러나기 시작하는 것 같다.
주변사람들이 더 난리다 붓기빠지면 엄청 이뻐질것같다고 신난당!!
14일차
입안실밥푼날!! 입안이 시원해짐 얼굴 하관이 아직 얼얼하지만 겉으로 보기엔 거의 붓기가 없어보인당~
양치 이제 시원하게 할 수 잇어서 너무 좋다
19일차
사람들을 만났는데 다들 이뻐졌다고 난리도 아니였당..나는 매일 보는 얼굴이라 몰랐는데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은 많이들 놀라더군 ㅎ..
왜이렇게 이뻐졌냐고.. 암튼 고생끝에 낙이 온다고 뿌듯하다!
23일차
이제는 딱딱한 음식 빼고는 거의 다 먹을 수 있다..강제다이어트가 끝이보임..ㅠㅠ아직 많이 못뺐는데..ㅎ..
슬슬 새로운 얼굴이 적응이 되면서 전 얼굴이 잘 기억 안난다. 친구들한테 이렇게 말하면 옛날 사진을 보내줘서 아쥬 당황케하며 리마인드중..
암튼 이 저린듯한 입주변 감각들이 돌아오는 것 같당~